통합예산관리
오피스코어의 확장기능인 예산관리 기능으로 편성 및 운용, 통제등 규칙을 정하여 경영관리를 효율성있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 예산단위(팀단위)별 계정별 예산수립
• 계정별 예산기간(월/분기/반기/년)등 통제단위 설정
• 통제된 예산으로 지출품의,지출결의 진행
• 예산조정 및 이관
'기능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능소개]HR(인사관리) (0) | 2022.11.07 |
---|---|
[기능소개] 확장기능,그룹웨어의 진화된 기능 인사평가 (0) | 2021.03.15 |
[기능소개] 확장기능,그룹웨어의 진화된 기능 지출결의 erp연동 (0) | 2021.03.12 |
[기능소개] 확장기능,그룹웨어의 진화된 기능 근태연동 (0) | 2021.03.12 |
[기능소개] 오피스다이어리,유연하고 간단한 업무 및 협업 (0) | 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