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오피스코어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기능소개

결재라인 저장하기

안녕하세요. 아이티크루입니다.

 

결재문서를 작성하다보면 결재받는 순서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동일한 경우가 대다수이고

 

작성할때마다 일일이 지정하는 것은 불편하고 비효율적입니다.  

위와같은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결재라인저장 기능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작성할 결재문서 양식을 선택후

 1. 결재라인지정 선택​

 2. 결재​순서 지정

 3. 결재라인저장 선택​

저장할 결재라인 명칭를 입력후 저장하면 완료~!!

이제 결재라인 지정할때는 아래와 같이 선택만 하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