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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소개

결재문서 작성시 도움을 주는 작성요령

​안녕하세요. 아이티크루입니다.

결재문서를 작성하면서 사용자들이 많이 어렵고 불편한 부분이 문서를 작성하면서 어떻게 내용를 적어야 하는지

또 결재라인은 누구까지 지정해야 하는지 회사내규나 다른사람이 올렸던 문서들을 찾아보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지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Officecore의 문서작성안내 기능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Officecore는 각각의 전자결재 양식에 "문서작성안내" 메뉴가 존재하여 ​양식의 작성요령 및 추가적인 내용를 등록합니다.

일반사용자는 문서작성시 "문서작성안내"를 선택하여 내용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