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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소개

문서창고(이관문서함) 만들기

안녕하세요. 아이티크루입니다.

 

업무를 진행하면서 예전에 결재받았던 문서를 참고하기 위해 찾아야 할때가 종종 일어납니다.

 

캐비닛이나 문서창고에서 결재문서를 찾는데 많은 시간을 소요하며 찾았던 경험이 한번씩은 있을거라고 봅니다.

그룹웨어를 도입하여 위와같은 불편함을 해소할수 있는 Officecore의 이관문서함 기능를 안내해드립니다.​

​문서함은 결재완료 문서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문서함의 공개범위 설정으로 해당 문서함에 접근할수 있는 공개범위 통제 효과와 문서열람설정으로 간단한 열람설정

결재문서의 "프로젝트","부서","양식" 3가지 조합을 선택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문서함의 문서리스트 엑셀다운로드 기능도 지원됩니다.